알리야소개

Home :   기관소개
유치부

유치부 가정영상예배를 위한 가이드

페이지 정보

작성자 예전스쿨 작성일2020-03-07

본문

<<유치부 가정영상예배를 위한 가이드>>

3월 8일부터 드려지는 유치부 온라인 영상예배를 위한 가이드 입니다.
꼼꼼히 읽어보시고 가정에서도 아름다운 예배가 드려질 수 있도록 준비해주세요.

♥예배준비

1. 먼저~! 유치부 영상예배 링크를 "컴퓨터" 또는 "TV"로 연결하여 예배드릴 준비를 해주세요. (되도록, 핸드폰, 태블릿PC 사용은 하지 않도록 합니다.)
2. 바른 자세로 예배를 드릴 수 있도록 안내하고 지도합니다.(필요시 자세를 바르게 할 수 있는 의자 준비)
3. 시작 전에 성경책, 헌금 등을 준비하세요.(헌금 온라인 계좌이체는 예배전에 합니다. "유치부ooo"이름으로 헌금하시면 되겠습니다.)
 
* 온라인 헌금 계좌번호
-우리은행 1005-003-799182
-부산은행 101-2043-1571-08
-예금주: 대한예수교장로회 연제로교회


♥예배

1. 단정한 차림으로 예배 5분전에 자리에 앉아요.(핸드폰 전원을 끄고 경건의 시간을 가지며 조용히 기다립니다.)
2. 예배가 시작되면 진행되는 예배 순서에 따라 동참합니다.(찬양시간에는 가정에서도 함께 일어나서 율동하며 참여하도록 인도해주세요.)
3. 예배 중에는 경건을 유지하세요.(자리를 지키며 다른 볼일을 보지 않도록 합니다.)

♥예배를 마치고
1. 가족과 함께 교제와 나눔의 시간을 가져요.(예배의 기쁨과 감사를 나눕니다.)
2. 예배가 끝나고 가족들과 함께 사진을 찍거나, 말씀 암송중인 모습을 찍어서 담임선생님께 보내드립니다.
(사진을 찍어 보내준 모든 친구들에게는 소정의 간식 기프티콘을 발송해드립니다~! ^^)

하나님께서는 우리 유치부 가족들의 모든 예배를 기쁘게 받으십니다.


-연제로교회유치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개인정보취급방침
이메일주소 무단수집거부